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구글맵, 한국 도로지도 정식 서비스 시작

by 오늘도 2008. 11. 26.
구글맵, 한국 도로지도 지원 시작 -> 여기서 트랙백!

드디어 구글맵의 업데이트가 정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빠르게 이루어 졌네요, 예상하기로는 내년 초쯤이 아닐까 했는데 12월이 되기도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메인페이지에도 광고를 하고 있네요


바로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 봤습니다.
크게 떠 있는 한국지도 위로 각종 지명들이 보이네요,
예전 처럼 여의도 쪽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위성지도 위로 도로지도 레이어가 깔리는 관계로 로딩이 조금 느려졌지만, 편리함에 비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이것이 최대 확대입니다.


스트리트 뷰 아이콘도 보이지만 아직은 지원하지 않고 있네요,
스트리트 뷰, 길찾기 역시 빨리 지원되면 좋겠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