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P, AS방문기

by 오늘도 2009. 3. 24.
폰카로 사진찍는데 재미를 붙인 주인장 -_-

작년 내내 몬스터헌터 2G로 시달림을 받으며 고생하던 PSP가 무선랜으로 문제로 한번 AS센터를 다녀왔었는데...
최근엔 디시디아로 열심히 달리다보니 또 다시 무선랜쪽으로 문제가 생겨 AS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접수를 하고 잠시 후에 기사분과 상담.
무선랜 문제라고 이야기 하니 가지고 들어가서 점검을 해본다고 합니다.
10분쯤 후에 다시 나오신 기사분.
기계에 대한 문제점은 크게 없는데,
무선랜 스위치쪽에 살짝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그부분을 손봤다고 합니다.

다만, 또 문제가 생긴다면 작년에도 이야기를 들었지만
메인보드 자체의 부식도 꽤 있는 편이라 메인보드를 교체하길 권하는군요.

무선랜만 교체할 수 없나고 물었지만,
모듈로 따로 분리가 되어있는 것이 아닌 관계로 메인보드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8만원 정도.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실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PSP-1005K 모델은 가장 초기 모델인 관계로
가볍고 빠른 신형 PSP-3005K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요.
그래서 'AS가격이 살인적이라면 차라리 새로 살까' 라고 생각하던 참이었는데...
생각보다 AS가격이 저렴하네요. 케이스까지 교체한다고 해도 새로 구입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아무래도 AS받아가면서 계속해서 써야 할 것 같습니다 ^^;

PS.
PSP는 SCEK에서 AS를 하고 있는데 센터위치가 참 애매합니다.
내방역 5번출구로 나와 이수역쪽 언덕을 올라가면 꼭대기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있습니다.
소니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센터 크기고 무척 작고 제대로된 안내판도 없으니 잘 살펴보면서 가야합니다.
728x90

댓글